서비스디자인
고객과 사용자의 근본적인 문제에서 출발하여
서비스와 제품이 나아갈 방향을 탐색합니다
사용자와 서비스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에 대한 통찰력으로
미래의 비전을 제시하며 앞서 나아가고자 합니다
고객과 사용자의 입장에서
근본적인 문제를 깊이 이해하고 함께 방향을 탐색
인공지능과 기술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명확히 알고
고객과 사용자가 직접 경험하는 모든 여정을 개선
데이터로 고객과 서비스를 이해하고
성과를 측정하여 근거에 기반하여 디자인
특정 디바이스나 환경에 종속되지 않고
다양한 프로젝트 환경에 유연하게 접근
고객과 사용자가 보다 쉽게 서비스를 이해하고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표현